컨텐츠바로가기
웹젠은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웹젠 고객센터
문의전화 1566-3003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안내입니다.

질문/답변 FAQ 리스트
번호 질문/답변
19 Q.[일반문의] 제가 한게 아닌데 휴대폰 소액결제가 되었습니다.
18 Q.[개인정보] 주민번호 변경후 계정을 추가했는데, 내 계정을 확인해보면 표시되지 않는 계정이 있습니다.
17 Q.[개인정보] 서비스 이용 중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16 Q.[개인정보] 관리자에 의해 본인확인이 제한되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15 Q.[개인정보] 본인인증을 하려는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515)' 오류가 나타나요.
14 Q.[명의도용] 제가 신청한 적이 없는데, 휴대폰/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수신됩니다.
13 Q.[개인정보] 본인확인이 필요하다고 해서 본인확인을 했는데, 본인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12 Q.[개인정보] 가입하려고 하는데 휴면계정이 있다고 나옵니다.
11 Q.[개인정보] 휴면계정, 휴면회원이라고 나옵니다.
10 Q.[개인정보] 간편 가입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