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웹젠은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웹젠 고객센터
문의전화 1566-3003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안내입니다.

질문/답변 FAQ 리스트
번호 질문/답변
12 Q.[개인정보] 서비스 이용 중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11 Q.[개인정보] 관리자에 의해 본인확인이 제한되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10 Q.[개인정보] 본인인증을 하려는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515)' 오류가 나타나요.
9 Q.[개인정보] 본인확인이 필요하다고 해서 본인확인을 했는데, 본인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8 Q.[개인정보] 가입하려고 하는데 휴면계정이 있다고 나옵니다.
7 Q.[개인정보] 휴면계정, 휴면회원이라고 나옵니다.
6 Q.[개인정보] 간편 가입은 무엇인가요?
5 Q.[개인정보] 아이핀이 무엇인가요?
4 Q.[개인정보] 계정찾기를 진행하였는데, 내 계정이 없다고 나옵니다.
3 Q.[개인정보] 본인확인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