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가 발생한 게임명을 정확하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자로 소액결제 사실을 확인하신 경우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완료 안내 문자에 게임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명을 확인하시어
해당 게임 사이트에서 [계정찾기 - 본인인증으로 확인] 기능을 이용해
가입여부 확인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x>
muonline 으로 표시된 경우, 뮤온라인 https://www.muonline.co.kr
webzen.co.kr로 표시된 경우, 웹젠 사이트 https://www.webzen.co.kr
가입된 계정이 있다면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변경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신 뒤 마이페이지에서 캐시 결제 내역을 확인하시고
사용이 되지 않은 캐시에 대해 결제 취소 혹은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미 캐시가 사용된 경우라면
사법기관을 통해 신고 접수를 하여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으셔야 합니다.
내 명의로 된 계정이 없거나,
가입된 계정은 있지만 결제내역이 없는 경우라면
유선 고객센터(1566-3003) 혹은 결제가 된 게임사이트의 고객센터로
결제사실을 신고하고 사용 중지 요청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1년 4월 22일 PC온라인게임 개인정보 처리방침 통합 이전에 시행하였던
각 서비스별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뮤 온라인 개인정보 처리방침
ㄴ 2020.08.13 시행
ㄴ 2020.09.21 시행
ㄴ 2020.10.15 시행
ㄴ 2020.11.12 시행
썬:리미티드 에디션 개인정보 처리방침
ㄴ 2020.08.13 시행
ㄴ 2020.09.21 시행
ㄴ 2020.10.15 시행
ㄴ 2020.11.12 시행
샷 온라인 개인정보 처리방침 - 바로가기
메틴 개인정보 처리방침 - 바로가기
|
뮤이그니션을 네이버 계정으로 이용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웹젠에서 네이버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웹젠 회원으로 뮤이그니션2를 이용하는 방법
- 웹젠 홈페이지(www.webzen.co.kr) 혹은 뮤이그니션2 홈페이지에서 직접 로그인을 하면서 네이버계정을 선택합니다.
2. 네이버게임에서 네이버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뮤이그니션2를 이용하는 방법
- 네이버게임에서 네이버계정으로 로그인후 뮤이그니션2를 선택하여 이용합니다.
어느 방법을 선택하여도 모두 동일한 뮤이그니션2 서버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웹젠이 다른 제3자로부터 제공받는 개인정보에 대하여 확인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 클린센터] - [개인정보 문의]메뉴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에는 개인정보를 제공한 제3자, 제공의 목적에 대하여 알려주셔야 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으니 신고 접수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뮤오리진 회원가입 과정에서 구글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 이용내역에 대해 열람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전한 캐시 사용을 위해 이용하시는 모든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내 정보 - 캐시보안설정 - 캐시사용 게임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캐시가 사용되었다면 캐시를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뒤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시는 게임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로 캐시가 사용되었다는 신고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캐시를 사용한 계정으로 신고를 접수하셔야 하며, 사용된 일자와 금액을 작성하여 자세하게 신고해주셔야
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으니 신고 접수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 가입제한 요청시 주민등록번호를 기반으로 하는 개인식별값을 이용하여 가입제한을 진행합니다.
이에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다면 개인식별값이 변경되기에 다시 가입제한 요청을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정보클린센터의 명의도용 신고를 통해 다시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 추가 등록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계정의 명의자 정보는 주민등록번호를 기반으로 하는 개인식별값을 이용하여
동일명의 계정 여부를 확인합니다.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 개인식별값이
변경되기 때문에 주민등록번호 변경 전, 후 가입한 계정의 정보가 일부만 확인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인증 수단의 개인식별값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휴대폰의 경우 이동통신사로 주민번호 변경사실을 통지하시고 변경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아이핀의 경우 변경된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새로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4. 웹젠 개인정보클린센터의 개인정보문의를 이용하여 주민등록번호 변경 전 생성하신 계정명 1개 이상을 작성하시고 변경후 정보로 등록된 본인인증 수단을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이메일을 통해 처리결과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 변경후에는 변경후 정보로 등록된 인증수단을 이용하여 계정추가,
계정찾기를 진행하셔야 고객님 명의로 등록된 계정정보를 올바르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웹젠에서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 주민등록번호를 기반으로 생성된
개인식별값(혹은 본인확인 값)을 이용하여 본인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 개인식별값이 함께 변경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변경요청을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변경 신청 전 아래 작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사실을 확인합니다.
2. 본인인증 수단의 주민등록번호 정보를 변경합니다.
3.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 - 이동통신사로 주민등록번호 변경사실을 통지하고 변경내용을 반영합니다.
4. 아이핀을 이용하는 경우 - 새로운 주민등록번호로 아이핀을 생성합니다.
위 안내드린 내용을 진행하셨다면, 개인정보클린센터의 개인정보 문의를 통해
주민등록번호 변경 사실이 있다는 내용과 함께 계정명을 작성합니다.
변경전, 후 주민등록번호는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주민등록번호 변경시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가 함께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 전, 후
생년월일을 함께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전 반드시 '본인확인 후 접수'를 선택하여 휴대폰 혹은 아이핀 인증을 진행합니다.
인증 수단 선택시에는 위 안내드린 사전작업의 내용이 완료된 인증수단으로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접수가 되고 접수시 작성한 이메일로 결과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
Q. 개인정보 이용현황 안내 메일(문자)를 받았습니다.
A.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30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라 연 1회 고객님의 개인정보 이용현황을 안내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Q. 가입계정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에서 계정/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받으신 메일로 제공된 링크에 각 게임별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메일의 바로가기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가입한 사실이 없습니다.
A. 홈페이지에서 계정/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여 가입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직접 하기 어려우신 경우라면 개인정보클린센터를 통해 명의도용신고를 접수해주시면 연락처 정보 삭제 혹은 탈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클린센터로 접수 시에는 받으신 메일이나 문자의 제목을 모두 작성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오니 제목과 함께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연락처 정보에 메일, 문자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수신된 인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연락처 정보에 해당 연락처를 등록하신 것이 아니라면 메일 혹은 휴대폰이 도용된 것일 수 있으니 이메일의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휴대폰의 경우 휴대폰에 설치된 악성코드를 확인하여 삭제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
우선 아이디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님 명의로 등록된 계정이 있는지 확인후,
등록된 계정이 있다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뒤 이용제한 내역을 확인하시어
사유 확인후 사유에 따라 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관련 이용제한이 된 경우라면 게임홈페이지의 고객센터 - 문의/신고를 통해
이용제한해지신청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관련 이용제한이 아니라면, 개인정보클린센터의 개인정보문의로 본인인증 후
접수해주시면 제한 내역을 확인하여 메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클린센터는 비회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회원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본인인증 오류나 제한과 상관없이 본인인증이
가능하오니 접수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접수 시 뮤온라인, 뮤블루는 뮤 선택, 썬온라인은 썬을 선택해주세요.
R2, 뮤이그니션, 뮤레전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웹젠 통합계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