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웹젠은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웹젠 고객센터
문의전화 1566-3003 FAX번호 031-627-6890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안내입니다.

질문/답변 FAQ 리스트
번호 질문/답변
27 Q.[개인정보] 회원가입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90307) 메세지가 나옵니다.
26 Q.[명의도용] 제가 신청한 적이 없는데, 휴대폰/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수신됩니다.
25 Q.[개인정보] 본인확인이 필요하다고 해서 본인확인을 했는데, 본인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24 Q.[일반문의] 결제한 적이 없는데 결제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23 Q.[개인정보] 가입하려고 하는데 휴면계정이 있다고 나옵니다.
22 Q.[개인정보] 휴면계정, 휴면회원이라고 나옵니다.
21 Q.[일반문의] 결제관련으로 문의하고 싶습니다.
20 Q.[개인정보] 간편 가입은 무엇인가요?
19 Q.[일반문의] 부모안심센터가 무엇인가요?
18 Q.[일반문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이용 중 다음 페이지로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전체목록
탑으로 바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