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가입후 본인확인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휴면계정이 확인되었다고 나오면서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휴면계정 확인을 위해 로그인창 하단에 위치한 계정/비밀번호 찾기의 "계정"을 선택합니다.
2. 계정찾기에서 본인인증 혹은 아이핀인증을 선택합니다. 본인인증, 아이핀인증이 불가한 경우 안타깝게도 휴면계정 확인이 불가합니다. 본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아이핀인증을 선택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핀인증은 신용카드, 공인인증서, 휴대폰, 주민등록증 정보 등을 통해 생성이 가능합니다.
3. 인증을 완료하면 고객님 명의로 등록된 계정리스트와 계정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은 계정 옆에 휴면계정으로 표시됩니다.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비밀번호 분실을 선택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4. 확인한 휴면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5. 휴면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로그인실패라는 메세지와 함께 휴면계정 해제를 위한 인증안내가 보여집니다. 원하는 인증방법을 선택한 뒤 인증을 진행합니다.
6. 휴면상태 해제 메세지를 통해 휴면상태가 해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상태 해제 메세지를 통해 휴면상태가 해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젠 통합계정의 휴면상태는 회원 기준으로 진행되기에 1개의 계정만 휴면해제를 진행하면 모든 계정이 함께 해제됩니다.
개명으로 인해 회원가입시 계정에 등록한 이름이 현재 이름과 다른 경우 개인정보클린센터로 계정명을 작성하여 본인인증 혹은 아이핀인증후 휴면계정 해제신청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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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와 관련하여 문의가 있다면 각 게임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게임] 뮤온라인, 뮤블루: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고객지원 - 통합문의/통합신고/버그제보 썬온라인: 홈페이지 상단메뉴 고객지원 - 통합문의 및 신고 - 문의 접수/통합신고/불량이용자 신고 R2: 홈페이지 상단메뉴 고객센터 - 문의/신고
[모바일게임] 뮤오리진: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문의/신고 결제 외 문의는 아래 접수방법을 확인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가. 게임관련 문의: 예시: 게임 내용과 관련된 문의, 캐시관련 문의, 환불관련 문의, 빌링/게임 이용제한 문의, SC카드/2차 비밀번호 초기화 문의 문의방법: 이용하시는 게임 홈페이지 - 고객지원(혹은 고객센터) - 문의를 통해 접수 나. 게임관련 신고: 예시: 계정도용, 사기, 버그, 아이템/캐시 사라짐, 캐릭터 이상, 불량이용자 신고 등 신고방법: 이용하시는 게임 홈페이지 - 고객지원(혹은 고객센터) - 신고를 통해 접수 다. 개인정보관련 문의, 신고: 예시: 개명으로 인한 실명변경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명의도용, 계정확인 등 문의, 신고방법: 개인정보클린센터를 이용하여 문의, 신고 접수
안내하여 드리는 문의처로 직접 접수를 해주셔야 관련 문의, 신고에 대한 가장 빠른 답변 및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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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문의처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를 드립니다.
가. 게임관련 문의: 예시: 게임 내용과 관련된 문의, 캐시관련 문의, 환불관련 문의, 빌링/게임 이용제한 문의, SC카드/2차 비밀번호 초기화 문의 문의방법: 이용하시는 게임 홈페이지 - 고객지원(혹은 고객센터) - 문의를 통해 접수 나. 게임관련 신고: 예시: 계정도용, 사기, 버그, 아이템/캐시 사라짐, 캐릭터 이상, 불량이용자 신고 등 신고방법: 이용하시는 게임 홈페이지 - 고객지원(혹은 고객센터) - 신고를 통해 접수 다. 개인정보관련 문의, 신고: 예시: 개명으로 인한 실명변경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명의도용, 계정확인 등 문의, 신고방법: 개인정보클린센터를 이용하여 문의, 신고 접수 [게임 사이트별 접수처 위치]
뮤온라인, 뮤블루: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고객지원 - 통합문의/통합신고/버그제보 썬온라인: 홈페이지 상단메뉴 고객지원 - 통합문의 및 신고 - 문의 접수/통합신고/불량이용자 신고 R2: 홈페이지 상단메뉴 고객센터 - 문의/신고
안내하여 드리는 문의처로 직접 접수를 해주셔야 관련 문의, 신고에 대한 가장 빠른 답변 및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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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은 아래의 경우에 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1. 타인명의로 등록된 본인인증 수단을 이용한 경우
2. 본인인증이 불가한 인증수단을 이용하신 경우
3. 문의란에 작성한 성함과 인증수단의 명의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타인명의로 등록된 본인인증 수단을 이용한 경우]
개인정보클린센터에서는 본인으로 확인된 경우에만 답변, 처리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본인명의로 등록된 인증수단을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셔야 답변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이 불가한 인증수단을 이용하신 경우]
본인인증 진행 시 인증수단이 선불핸드폰인 경우에는 본인인증이 불가하오니
본인인증 진행 시 인증수단의 요금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란에 작성한 성함과 인증수단의 명의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만약 고객님께서 개명 등의 이유로 이름을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변경하시려는 성함이
이동통신사에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신 뒤 변경하려는 성함을
문의란에 작성하시고 본인인증을 받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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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명을 하시거나 회원가입 시 오타로 인하여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름이 현재 이름과 다른 경우 개인정보클린센터의 '개인정보 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실명 변경신청을 접수하여 주시면 본인확인 후 회원정보에 등록된 실명을 변경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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