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가 발생한 게임명을 정확하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자로 소액결제 사실을 확인하신 경우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완료 안내 문자에 게임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명을 확인하시어
해당 게임 사이트에서 [계정찾기 - 본인인증으로 확인] 기능을 이용해
가입여부 확인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x>
muonline 으로 표시된 경우, 뮤온라인 https://www.muonline.co.kr
webzen.co.kr로 표시된 경우, 웹젠 사이트 https://www.webzen.co.kr
가입된 계정이 있다면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변경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신 뒤 마이페이지에서 캐시 결제 내역을 확인하시고
사용이 되지 않은 캐시에 대해 결제 취소 혹은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미 캐시가 사용된 경우라면
사법기관을 통해 신고 접수를 하여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으셔야 합니다.
내 명의로 된 계정이 없거나,
가입된 계정은 있지만 결제내역이 없는 경우라면
유선 고객센터(1566-3003) 혹은 결제가 된 게임사이트의 고객센터로
결제사실을 신고하고 사용 중지 요청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