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의 명의자 정보는 주민등록번호를 기반으로 하는 개인식별값을 이용하여
동일명의 계정 여부를 확인합니다.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 개인식별값이
변경되기 때문에 주민등록번호 변경 전, 후 가입한 계정의 정보가 일부만 확인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인증 수단의 개인식별값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휴대폰의 경우 이동통신사로 주민번호 변경사실을 통지하시고 변경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아이핀의 경우 변경된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새로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4. 웹젠 개인정보클린센터의 개인정보문의를 이용하여 주민등록번호 변경 전 생성하신 계정명 1개 이상을 작성하시고 변경후 정보로 등록된 본인인증 수단을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이메일을 통해 처리결과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 변경후에는 변경후 정보로 등록된 인증수단을 이용하여 계정추가,
계정찾기를 진행하셔야 고객님 명의로 등록된 계정정보를 올바르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