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웹젠은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웹젠 고객센터
문의전화 1566-3003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안내입니다.

질문/답변 FAQ 리스트
번호 질문/답변
38 Q.[일반문의] 제가 한게 아닌데 휴대폰 소액결제가 되었습니다.
37 Q.[일반문의] PC온라인게임 개인정보 처리방침 통합 이전 내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36 Q.[일반문의] 네이버계정으로 뮤이그니션2를 이용했는데 재접속하니 사라졌습니다.
35 Q.[개인정보] 다른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의 이용내역을 알고 싶습니다.
34 Q.[일반문의] 저의 웹젠캐시가 사용되었습니다. 제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33 Q.[개인정보] 회원 가입제한을 요청한 뒤, 주민등록번호를 변경했습니다.
32 Q.[개인정보] 주민번호 변경후 계정을 추가했는데, 내 계정을 확인해보면 표시되지 않는 계정이 있습니다.
31 Q.[개인정보] 서비스 이용 중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30 Q.[개인정보] 개인정보 이용현황 안내 메일(문자)를 받았습니다.
29 Q.[개인정보] 관리자에 의해 본인확인이 제한되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